선교전도

하나님의 꿈이있는 교회

   >    선교전도    >    선교게시판

선교게시판

리버플 목장에서 후원을 받고 있는 영국 웨일즈 한인교회 박진철 목사님 2016년 첫선교편지입니다.
2016-02-29 12:36:50
박진성
조회수   1476

27805_1456717012_0.png

안녕하십니까? 저는 대구영남교회 박진성집사입니다.


제가 웨일즈 한인교회 박진철목사님 동생이자 후원관리를 맡고 있는데요, 항상 운암교회와 목사님 당회 그리고 선교위원회에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우선을 전합니다. 또한 리버플목장에서 저희 웨일즈 한인교회를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신것 감사를 드립니다.


2016년 첫 선교편지를 첨부화일로 보내드리오니 보시고 기도와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참고: 박진철목사님 이메일 deodian1006@hanmail.net


후원관리인 :박진성집사 연락처 010.3237.0279



 


댓글

박진성 2020-02-04 11:24:40
2020 웨일즈한인교회 첫번째 선교편지를 올립니다. 2020년 한해도 변함없는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섬기는 교회와 사역들위에 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먼저 기도해 주신 것에 대한 업데이트를 드립니다. 1. 새롭게 부임하신 Math Hopkins목사님은 놀랍게도 사택을 구입해서 2주간의 보수공사를 한 뒤, 지난 주말에 입주했습니다. 학령기의 2자녀가 있는데 기적적으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원하는 학교에 입학해서 지난 주부터 다니고 있습니다. 지난 번에 기도제목으로 올려 드린대로, 영국에서 집을 구입하려면 최소한 6개월-1년 이상의 시간이 필요한데, 6개월도 안되는 상태에서 다 이루어진게 너무 너무 감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기도도 큰 몫을 차지했다고 믿어집니다. 2. 웨일즈 순방에 대해서입니다. 지난번에 말씀 드린대로, 의논중이었던 2개 교회의 순방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교회의 일정이 논의중입니다. 확정된 교회순방은 3월 1일 주일과 6월 7일 주일입니다. 특별히 3월 1일에 방문할 교회는 소문으로 지난 10년 동안 자유주의 신학에 큰 영향을 받은 교회 중직자들과 목회자의 갈등으로 여러 번의 분열이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주님께서 신실한 종들을 보내 주셔서 교회를 다시 수습하려고 했지만, 또 다른 갈등이 생겨서 목회자가 떠나고, 분열을 반복했습니다. 한 동안 목회자가 없이 지내다가 작년 말에 새로운 목사님께서 부임을 하셨는데, 여전히 새롭게 부임하신 목사님 역시 이 갈등속에서 굉장히 힘들어하고 계십니다. 다른 기독교 사역자들을 통해서 저희 순방사역을 들으시고, 저희들을 초청해 주셨습니다. 작년 12월말에 이번 순방을 두고, 함께 교제하는 시간이 있었는데, 너무 너무 힘들어하신 것을 보고 마음이 안타까웠습니다. 지난 1월 18일에는 또 다른 교회순방이 있었습니다. 미처 기도부탁을 드리지 못했지만, 굉장히 은혜로운 시간을 함께 하고 돌아왔습니다. 기도제목 1. 웨일즈 순방이 벌써 56번째가 지났습니다. 더 많은 문이 열리기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성령충만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현재 또 다른 2교회와 웨일즈 순방을 위해서 의논중에 있습니다. 지난 번과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그리고 성령 충만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지난 번에 감사하게도 새롭게 시작된 ‘over 18 그룹’이 은혜 안에서 더 단단해 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아마도 다음 선교편지에는 이 그룹에 대해서 업데이트를 해 드리겠습니다) 복음의 빚진자들 박진철, 안숙이, 지은, 지수, 지안 드립니다.
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전체 메뉴 보기
×